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념념쓰

옛날 떡볶이 그 맛 그대로 <뽀빠이분식> 잠실

728x90

친구랑 점심 먹으러 장미상가 뽀빠이분식에 갔어요.

장미상가 B동 지하 1층에 위치해있는데요.

장미상가 지하가 워낙 미로처럼 되어있고 초행이라...

A동으로 들어갔더니 한참 돌아서 갔네요 ㅋㅋ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제법 있어서 얼굴을 다 가려드렸어요!

스티커가 예쁘진 않지만 ㅠ_ㅠ

 

위치는 바로 요기입니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12 지하1층 B2-51 뽀빠이 분식

https://place.map.kakao.com/15735525

 

뽀빠이분식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12 지하1층 (신천동 7)

place.map.kakao.com

 

왕쫄라(4,000원)와 뽀빠이볶음밥(5,000원)을 시켰어요!

감동적 비주얼ㅠ_ㅠ

 

이 집 대표메뉴인 왕쫄라!

쫄면, 라면, 약간의 떡, 어묵! 이 구성이에요.

(삶은달걀, 야끼만두, 김말이는 추가했답니다ㅠ!)

둘 다 매운 떡볶이를 잘 못 먹어서

왕쫄라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진짜 옛날 달달한 떡볶이 맛!

 

매콤~한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많이 달 것 같은 소스였지만

저는 카레를 먹어도 아기단계를 먹기 때문에...

제 입에는 너무 딱이었어요 ㅋㅋ

 

추가 사리는 각 메뉴당 500원으로 추가할 수 있어요.

메뉴판을 찍었어야 했는데...먹느라 바빠서 못 찍었네요ㅠ

 

친구한테 듣고 진짜 반드시 시켜야겠다고 마음먹은 볶음밥!

저는 후식 볶음밥을 좋아하는데

항상 본식으로 배를 채우고 나면

후식 볶음밥을 잘 먹지 못하는 편이에요ㅠㅠ

 

근데 이건... 후식 볶음밥을 메뉴로 해 놓은 느낌!

달달한 떡볶이 소스에 아삭한 콩나물, 고소한 달걀까지!

정말 만족하면서 먹었어요ㅋㅋ

너무 맛있어...

 

다 먹고나니까 배가 빵빵해졌어요 ㅎㅎ

저렴하고 맛있고 배부르게 먹은 뽀빠이 분식

다음에 또 :^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