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념념쓰

잡내 없이 맛있는 <한우황소곱창> 염창역

728x90

남친과 기념일을 축하하며 곱창을 먹으러 갔습니다.

기념일엔 고기지!

 

진짜 얼마만에 곱창인지.....

<한우황소곱창> 가게는 염창역 갈 때마다 지나치기만 했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ㅋㅋ

 

위치는 바로 요기입니다.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 85 한우황소곱창

https://place.map.kakao.com/8087608

 

한우황소곱창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 85 (목동 513-21)

place.map.kakao.com

 

 

넘 멀리서 찍었더니 노이즈가 많네요ㅠ_ㅠ
암튼 가격은 이 정도인데 저희는 모듬(중)을 시켰어요. 모듬은 곱창부터 염통구이까지 다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기본 세팅입니다.

 

신-선

간이란 천엽 보자마자 오빠가 '술을 안 마실 수 없군...' 하면서 자연스럽게 소주를 ㅋㅋㅋㅋㅋ

역시 천엽이랑 간은 소금장에 챱챱 찍어 먹어야 고소함이 몇 배 되는 거 같아요.

생각만해도 침 고임....

 

웰컴 미역국!

처음에 팍팍 끓여주고 곱창 오면 옆으로 치워놓고 먹는데 어쨌든 맛있었어요 ㅋㅋ

 

다 익힌 상태로 올라와서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하...지금도 사진 보는데 침 나와...

열심히 먹느라 사진이 많이 없는데... 암튼 부추도 올리고 마늘양파 다 익혀서 춉춉 먹었답니다.

전체적으로 다 잡내도 없고 고소했어요!

이집은 손질을 잘 하시는구나~ 하는 느낌

거의 다 먹을 즈음엔 조금 느끼해서 김치랑 먹었어요.

김치도 제 입에 잘 맞아서.. 걍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그치만

 

볶음밥을 먹지 않는다면

 

그것은

 

곱창을 아주 잘 먹었다고 할 수 없는 것

 

볶음밥 1인분이에요.

하...행복.......

근데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었더니 배가 터질 거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한참을 산책했네요ㅋㅋㅋㅋㅋ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