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념념쓰

두툼한 양꼬치가 맛있는 <이가네 양꼬치> 선릉점

728x90

안녕하세요. 스위트콘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우연하게 들어간 <이가네 양꼬치>!

아래 바버샵이 있어서 신기하다고 생각했어요.

오! 맛있겠다~ 하고 들어가는 바람에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네요ㅠ_ㅠ

 

위치는 바로 요기입니다.

서울 강남구 역삼로67길 33 이가네 양꼬치 선릉점

https://place.map.kakao.com/1387213721

 

이가네양꼬치 선릉점

서울 강남구 역삼로67길 33 (대치동 896-15)

place.map.kakao.com

 

저희는 양왕꼬치(1인분 16,000원)와 마파두부(13,000원)를 시켰어요.

 

영롱한 자태...

마파두부 양념이 제 입엔 좀 짰는데 두부가 큼직큼직해서 괜찮았어요.

4인이 마파두부 하나를 시켰는데 센스있게 반으로 나눠서 주시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먹기 더 편했어요.

 

이름에 걸맞게 두툼한 왕양꼬치! 사진만 봐도 침나옴.......

일반 양꼬치는 작은 블럭같았는데 이건 보자마자 와, 너무 잘 시켰다! 이 생각부터 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툼한 만큼 씹는 맛, 육즙, 향기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장 신기했던 건 장치였어요.

저는 톱니 모양의 돌기가 있는 그런 꼬치막대기 장치만 봤거든요. 근데 그런 경우엔 꼭 잘 안 물리는 애가 있어서 돌지도 않고 한쪽만 타고 그랬었는데... 얘는 자석 방식이라서 그런지 그런 거 없이 다 잘 돌더라구요. 편하고 신기했어요 ㅋㅋ

 

마늘꼬치(3,000원)도 시켰는데 처음엔 4갠가? 잘 기억이 안 나네요. 암튼 그 정도 갖다주셨는데 두번째 시킬 때에는 6개를 갖다주셔서 ?ㅁ? 바쁘셔서 걍 왕창 갖다 주신 건지 뭔지 헷갈렸어요...ㅋㅋㅋㅋㅋㅋ 그치만...그냥...다들....맛있게 먹고 얘기하는 분위기라서 ?ㅁ? 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마늘은 불에 구워서 쫀독쫀독하게 먹어야 제 맛

 

사진 이거 두 장 찍고 먹기 바빠서.... 사진이 더 없네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

양꼬치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엔 양갈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후후...

그리고...토마토계란볶음 좋아하는데 이미 마파두부를 시켰기 때문에...... 다음에 양갈비 먹으면서 시키는 걸로...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