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종이 3D 반가면 도안 구매

728x90

입체 종이 반가면이 필요해서 쇼핑몰 이곳저곳을 헤매다가...

해외 사이트에서 도안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됐어요.

 

사이트는 바로 Etsy (https://www.etsy.com/)

 

저는 Paper half mask 라고 검색해서 찾았고, 다양한 종류의 반가면이 있어요.

제가 고른 건 토끼 반가면!

도안이라서 대부분 5달러 정도면 구매가 가능해요.

도안은 사이즈별로 4가지가 있어서 얼굴 크기에 맞는 걸로 뽑으면 되더라구요.

30분 정도면 완성이 가능하다는 후기? 설명이 있어서 도전해봤습니다ㅎㅎ

 

도안을 샥 뽑았는데 A4용지는 너무 얇아서 다이소에 가서 펠트지를 사왔어요.

멋있게 검정색으로!

 

도안을 위에 놓고 샥샥 칼로 외곽을 잘라내고,
접는 선은 컴퍼스 끝으로 싹싹 밀어내면 접기 편해져요.

펠트지가 조금 두껍다보니 그냥 접으려고 하면 쉽게 구겨지더라구요 ㅎㅎ

 

단점은...

잘못 재단하면 아귀가 안 맞아서 다시 잘라야 한다는 거네요ㅠㅠ

아래쪽 재단을 잘못해서 다시 작업해야 할 것 같아요.

 

완성하면 또 들고오겠습니다 ㅎㅎ

언제쯤 완성할지...ㅠ_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