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Old Man's Journey> 플레이 - 1

728x90

어제 샀던 Bundle for Ukraine에 너무너무 해보고 싶었던 게임 <Old Man's Journey>가 있었어요!

(짝짝짝!)

앱스토어에서 볼 때마다 너무 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ㅠ_ㅠ

 

맥에서도 설치할 수 있길래 바로 다운받았습니다 ㅎㅎ


대사나 자막은 하나도 없이 아름다운 그림과 움직임, 소리로 게임이 진행되는데요.

사전정보가 없어서 처음엔 막 여기저기 클릭하고 흔들어보고 했는데ㅎㅎ

땅의 높낮이를 조절해서 이동할 수 있더라구요.

 

이렇게 노인이 머물러 있는 땅은 움직일 수 없어서 어찌보면 퍼즐게임 같은 진행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본인이 서 있는 땅이 움직이면 거대한 지진처럼 느껴질 거고 그럼 넘어질테니까

어찌보면 현실적인 느낌의 판타지란 생각도 들어요 ㅎㅎㅎ

 

잠시 쉬면서 만난 귀여운 고양이

게임을 플레이 할 시간이 많지 않아서 조금 밖에 못 했지만

앞으로 시간 날 때마다 쫌쫌따리 해보려구요.

앞으로 어떤 일이 펼쳐질지 기대됩니다 😆

 

 

728x90